탈퇴한 유저
아직 병원은 안가고 기다리고있네요 .~ 이번에 잘되서 내년에 아가 꼭 낳고싶네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십년만에 임신이에요~~~ 초고령산모라 걱정이 많지만 건강하게 나올거라 기도하며 기다립니다^^ 테스트 한날 너무너무 행복해서 신랑이랑 껴안고 울었네요😭 십년전 아무것도 모르고 첫때 낳아서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이젠 경력자니 그때만큼 우왕좌왕하지않겠죠? 근데 생리통처럼 배도 살살아프고 허리도 슬슬아프고 가스가 많이차는데 정상인가요? 기억이 하나도 안나요 ㅋㅋㅋㅋ
댓글
9
탈퇴한 유저
아직 병원은 안가고 기다리고있네요 .~ 이번에 잘되서 내년에 아가 꼭 낳고싶네요
탈퇴한 유저
저도 4주5일됫네요 어제부터 배가 살살아프고 그러네요 혹시나 피가나올까 새볔에 화장실 가곤하네요 이번년도 2월달에 10주아가 보내고 막상임신되니 걱정부터 앞서네요 ^^
에구.. 그러셨구나 ㅠ 저도 제 나이 40넘은 노산이라 요즘 뭐가 나오는거 같을 때 혹시 피일거같아 너무 걱정되어서 화장실을 얼마나 들락날락하는지 몰라요 ㅠㅠ 걱정하지마시고 예쁜생각 해요 우리 😊
탈퇴한 유저
같이 힘내요~^^😁
우와. 저랑 같으세요^^ 저도 첫째 9살이고, 지금 5주 둘째임신중이요😁 10년만에 임신이라 저고 떨리고 기대되요^^ 우리 같이 화이팅 해요👏
우와 정말 저랑 완전 똑같으시네요^^ 첫째는 아들인가요 딸인가요? 저는 첫째가 아들인데 둘째도 아들낳고싶으네요 😆
저도 첫째 아들 ㅋ 둘째도 살짝 아들 갖고 싶어요^^ ㅎㅎ 신랑도 ㅋ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두 4주6일차인데 헛배부르고 아랫배가 계속 콕콕 쑤셔요~🥺
정상인거군요 ☺️ 정말 오랜만이라 첫임신처럼 새롭네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