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배가쏠리는쪽으로아가도 중심잡으려고 ㅋㅋ편한자세잡으려고애쓰는게아닐까요?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질문..
뱃속에서노는태동인지..뭐가불편해서움직이는태동인지구분ㅇ안갈때가잇어요..ㅋㅋㅋㅋㅋ 특히누워잇슬때나잘때그러케움직이드라구요 마치일어나라는듯이..자세를바꿔달라는듯이… 불편해도태동이잘느껴지겟죠..?
댓글
8
누우면 뱃속공간이 넓어져서 잘 노는거라고 본거같아서 그렇게 믿고있어요ㅋㅋ
그냥 노는거 아닐까요? 저도 엄청난 태동?으로..밤낮 눕고 앉고 서고 다필요없이 계~~~속 움직여요ㅋ 저는 제가 불편하면 배가 뭉치거나 아파서 엄마가 편하니까 나 잘있어요~~~하고 놀자고하는거라고 생각해요~
점점 태동에 중독돼요… 있어도 걱정 없어도 걱정ㅋㅋ
저도 잘때 똑바로 누워있거나 왼쪽으로 누으면 태동이 심해요 누워있으면 불편한지 알고싶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