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beloved_b_0101 팔로했어용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BTI해봤어용 +백일해주사후기+인스타맞팔해용💓

오늘 백일해주사 맞고왔어요27주부터30주에 맞으면 좋다고해서 남편이랑 맞고왔는데 생각보다 안아프더라구요! 엄청 아프다는분 글을 보고가서 긴장했는데 지금그냥 살짝 뻐근한정도랍니다^_^!ㅎㅎ 임BTI해봤어용 소심한편이라 평소에 글도 고민끝에 올리는데 소통하고싶어서 글써봐용^_^♡ 인스타 cotty0315 맞팔갈게용~~👶🤍 블로그 서이추도 환영이용♡ㅎㅎ♡ https://m.blog.naver.com/cotty0315/222800476213 호랑이띠예비맘블리님들 화이팅💓👶🐯
댓글
3
uunnrrii 팔로했어요~😊

저두 놀러갈게용 총총👶💓💓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