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손이 잘 안쥐어질 정도네요 이제 겨우 12주. 인데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손부음 있으신분!?
아직 손이 붓기에는 넘 이른 주수(14주6일)인것같은데ㅠㅠ밤에 산책만다녀오면 손이 통통 부어요ㅠㅠ 저처럼 손부으시는분들 있나요ㅠㅠ 마사지한다고 하는데 벌써이럼어쩌죠ㅠㅠ
댓글
9

헉 ㅠㅠㅠ갠자느신가요!??ㅠㅠ따로 방법도없고 물많이 마시라고해서 물많이 마시고있어요ㅠㅠ

저 안괜찮은거죠?🤧
전 손은 안 붓는데 발이랑 다리가 부어용 ㅠㅠ 생전 안 붓던 체질이었는데 ㅜㅜ 좀 마니 걸으면 발이 찌릿찌릿 거리기도 해요 ㅠㅠ 주수랑 차이가 없는거 같아요 그냥 사람마다 다 다른거 같아요 ㅠㅠ

앗 저도 발이랑 다리도 그래요ㅠㅠ!!! 진료때말씀드리면 의료용 압박스타킹 처방해주신다는데 알아봐야겠어요ㅠㅠ
저 14주5일인데 요즘 자고일어나면 손가락이 붓더라구여 ㅠㅠ

ㅠㅠ저랑 딱 하루차이시네요! 지금 아침에도 보니 손이부어있어요ㅠㅠ
저요저요~~저는 붓기도붓고 마디마디가 너무아파요 손가락 끝도 저리고 자다가도 아퍼서 깰정도예요..저12주부터 아팠던거같아요..

오모나ㅠㅠㅠㅠ자다가도 아파서 깰정도라니ㅠㅠㅠ 혹시 저릴때 어떡하고 계시나용 다음 검진때 의사슨생님한테 얘기해봐야되려나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