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손부음 있으신분!?

아직 손이 붓기에는 넘 이른 주수(14주6일)인것같은데ㅠㅠ밤에 산책만다녀오면 손이 통통 부어요ㅠㅠ 저처럼 손부으시는분들 있나요ㅠㅠ 마사지한다고 하는데 벌써이럼어쩌죠ㅠㅠ

댓글

9

  1.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손이 잘 안쥐어질 정도네요 이제 겨우 12주. 인데요

    1. subcomment icon

      헉 ㅠㅠㅠ갠자느신가요!??ㅠㅠ따로 방법도없고 물많이 마시라고해서 물많이 마시고있어요ㅠㅠ

    2. subcomment icon

      저 안괜찮은거죠?🤧

  2. 전 손은 안 붓는데 발이랑 다리가 부어용 ㅠㅠ 생전 안 붓던 체질이었는데 ㅜㅜ 좀 마니 걸으면 발이 찌릿찌릿 거리기도 해요 ㅠㅠ 주수랑 차이가 없는거 같아요 그냥 사람마다 다 다른거 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앗 저도 발이랑 다리도 그래요ㅠㅠ!!! 진료때말씀드리면 의료용 압박스타킹 처방해주신다는데 알아봐야겠어요ㅠㅠ

  3. 저 14주5일인데 요즘 자고일어나면 손가락이 붓더라구여 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저랑 딱 하루차이시네요! 지금 아침에도 보니 손이부어있어요ㅠㅠ

  4. 저요저요~~저는 붓기도붓고 마디마디가 너무아파요 손가락 끝도 저리고 자다가도 아퍼서 깰정도예요..저12주부터 아팠던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오모나ㅠㅠㅠㅠ자다가도 아파서 깰정도라니ㅠㅠㅠ 혹시 저릴때 어떡하고 계시나용 다음 검진때 의사슨생님한테 얘기해봐야되려나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