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좁쌀여드름 엄청 올라와서 팩하고 있어요... 팩하니 붉은기두 가라앉고 여드름 덜 나는거 같아요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여드름이 너무많이났어요ㅠ
여드름압출만이라도 하고싶은데 피부과에 연락해보니 권장하지않는다고 하네요 ㅠㅠ 압출도 하면 안될까요ㅠㅠ 여드름이 너무 심해져서 거울보기가 싫네요…
댓글
3
저두요ㅠㅠ 화장품을 순한걸로 바꿔도 그래요.. 호르몬 때문인지 뭘 해도 안낫더라구요ㅜ
살펴보면 피부과애서 관리 받으시는 분들도 있긴 하던데, 권장 안 한다면 피하는 게 맞을 것 같아요ㅠㅠ 아마 호르몬 문제 때문일테니 일단 최대한 얼굴을 안 건드리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