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초코초코초코!!! 원래 아아 쳐돌인데 입맛이 바꼈어요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카페가면 이제 에이드나 티만 먹어요
원래는 커피 처돌이라 커피만 먹었는데 이제는 달달한 에이드나 티만 먹네요ㅋㅋ 여러분은 어떤 음료 자주 드시나유
댓글
6
바질토마토에이드먹어요 ㅋㅋ 일주일에 한번정도 아아연하게먹느듯요

바질토마토에이드!! 저도 조아해요ㅋㅋ
저도 커피수니였는데 안땡겨서 에이드나 스무디 이런거만 먹어요 ㅠㅋㅋ카페인때문이아니라 그냥 입맛이 급변해썽요
전 아아 한잔은 마셔요ㅎㅎ

조금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에이드는 탄산이라 비추에요ㅠㅠ 티도 카페인 있는 홍차류는 가려야해서…ㅠ 단거먹으면 살 너무찔까봐 디카페인 아아 먹어용…

탄산 왜용…???

헉 탄산도 안 좋나요..?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