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가 되고 잃은게 있다면 뭐라고 생각해?

나는 자유와 날씬한 몸매,직장 ㅠ 아기 몇살때부터 다시 일하는게 적당하다고 생각해?

댓글

13

  1. 자유…

  2. 저도 작성자님이랑 똑같아요~~ 자유,몸매,직장 저는 몸매에 좀더 큰 현타를 느껴요 ㅎㅎ 47~48 유지하다가 현재 69~70인데 맞는 옷이 없으니 나가기도 싫고 이래저래 우울감도 있어요 그렇지만 아기는 너무 예뻐서 2째까지 생각이 있다보니 아무래도 7살이나 초등 입학하면 다시 일 시작하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이 있어요

  3. 자유, 몸매... 남편이 강력하게원했던 자녀였는데 나만잃은ㅜ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 남편이 해준거도 별로없는거 같은데 부모급여 나와도 결국 애한테 가고

  4. 아이가 저학년일때는 하교시간이 일러서 복직도 쉽지 않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내 주변엔 어쩔 수 없이 학원 뺑뺑이나 방과후, 돌봄서비스 이용한다고 하더라고 물론 가족들이 하교 도와주고 아이 봐주실 형편이 되면 너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들도 많으니까 그런 것 같아

  5. 일주일에 여섯번은 술 마시던 사람인데.. 숙취도 심해지고 숙취에 허우적대서 아기 못돌봐줄때 자신이 너무 한심해져서 끊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기들 다크고 중고등학생될때까진 끊을려구요… ㅋㅋㅋㅋㅋ 몸매는 .. 아주.. ㅠ ㅠ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는 첫째둘째가지면서 8-90키로까지 찌면서 개판이 됐어요.... 진짜 자살하고 싶을정도로요ㅠ 나라에서 돈준다하더라도 정말 슬퍼요 직장도 잃고 ,, 과연 얻는게 뭘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6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