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필터링 했다고 생각했는데 태아때 합쳐서 10초반이용..ㅜ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얼마내세요?-?
안녕하세요 이제 14주되면서 태아보험을 알아봤습니다 ㅎㅎㅜ 첫째때보다 보험료가 꽤 올랐네요 ㅜㅜ 제가 설계받은 금액은 어린이보험+실비 해가지구 매월 8만9천원이었어요 이정도면 괜찮은건가요? 베동님들께서는 태아보험 매달 얼마정도 내세요?
댓글
14
30세만기이시라면 저는 실비포함 7만원대요!!! 임신축하드려요 저는 케이비요! 요즘 케이비 많이 선호해요 ! 손해사정경력자 육아경력자 베이비플래너입니다!!^^ 뱃속의 태아때부터 태어나서의 기념일 백일 돌잔치까지 책임져드려요 조금 생소하시죠? 케이비손해보험 전속설계사이자 이벤트회사를 운영중으로 태아보험과 아기기념일까지 챙겨드리면서 사후관리도 오랫동안 약속드려요 자세한상담은 https://open.kakao.com/o/
저도 특약 다 넣어서 10만원 초반대요!
저는12만원 정도요
저도 뺄거좀 뺐다고생각했는데 합쳐서 10이용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