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얼마내세요?-?

안녕하세요 이제 14주되면서 태아보험을 알아봤습니다 ㅎㅎㅜ 첫째때보다 보험료가 꽤 올랐네요 ㅜㅜ 제가 설계받은 금액은 어린이보험+실비 해가지구 매월 8만9천원이었어요 이정도면 괜찮은건가요? 베동님들께서는 태아보험 매달 얼마정도 내세요?

댓글

14

  1. 저도 필터링 했다고 생각했는데 태아때 합쳐서 10초반이용..ㅜ

  2. 30세만기이시라면 저는 실비포함 7만원대요!!! 임신축하드려요 저는 케이비요! 요즘 케이비 많이 선호해요 ! 손해사정경력자 육아경력자 베이비플래너입니다!!^^ 뱃속의 태아때부터 태어나서의 기념일 백일 돌잔치까지 책임져드려요 조금 생소하시죠? 케이비손해보험 전속설계사이자 이벤트회사를 운영중으로 태아보험과 아기기념일까지 챙겨드리면서 사후관리도 오랫동안 약속드려요 자세한상담은 https://open.kakao.com/o/

  3. 저도 특약 다 넣어서 10만원 초반대요!

  4. 저는12만원 정도요

  5. 저도 뺄거좀 뺐다고생각했는데 합쳐서 10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