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몸과 호르몬 변화도 있고 수술까지 갈 수도 있단 사실이 무섭죠.. 저도 아파가면서 낳기도 싫고 몸 변하는게 제일 무서웠어요. 그래도 결혼생활을 하다보니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아이를 갖고 싶다, 우리를 닮은 아이가 보고싶은 마음이 커져서 아기를 갖게되고 보게될 날을 기다린 것 같아요.
예비 엄빠
/ 자유주제
출산이 두려워요
아직 임신 한 것도 아닌데 출산이 너무 두렵네요 ㅠㅠ 아기는 낳고 싶은데 워낙 피 보는 것도 무서워하고 병원도 극도로 두려워해서 더 무섭게 느껴져요… 다들 그러셨겠죠?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ㅠㅜ
댓글
3
헉 저랑 너무 똑같아요!!! 전 항상 어릴 때부터 애기는 가지고 싶은데 임신은 하기 싫어 ㅠ 이렇게 말햤었는데.. 이제 애기 가지고 싶은 마음이 이걸 이긴 느낌..

글쿠나ㅠㅠㅠ 맞죠 간절해지는 느낌!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