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별확인하셨나요?!! 저도 장꾸맘 홍이맘이 아들이래서 마음은 비웠는데 비워지지않는 🥹🥹🥹 반전 기다려봅니다 ㅠㅠㅜ
2026년 9월 베동
/ 성별질문
16주차에는 딸이라고했는데 반전있는가능성이 많나요??
16주차 산부인과 갔는데 의사선생님은 딸?같다고 하시는데 일단 젠더리빌은 딸로 했어요 그러고 홍이맘,장꾸맘 두분한테 16주차 촘파동영상 올렸는데 두분다 아들같다고 하시네오..당황 ㅋㅋㅋㅋㅋㅋ 전 물론 아들이 더좋긴해여 딸도 좋아여 ㅋㅋㅋ사실둘다좋음 20주차에 성별반전되는분들 있나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0

어머 ㅜㅜ 저 홍이맘 장꾸맘님이 아들이라고 했고 의사선생님은 딸이랬는데 18주차에 서브병원갔더니 아들 확정받았어요 너무나 선명한아들🥺하하
아는동생이 16주 까지 딸이였는데 젠더리빌도 다햇는데 20주에 마지막으로 서브병원 갓다가 아들댓어요ㅠㅋㅋㅋㅋㅋㅋㅋ

저두 ㅋㅋ그럴꼬같아요 지금18주차인데 남편 몰래 병원 다녀올까 싶어요..
저두 16주차에 딸일확률이 높다고했는데 짱구맘이 12주, 16주차 둘다 초음파 아들같다고했고, 16주차에 피뽑고 니프티했는데 아들나왔어요😭

하 저두 꾸준하게12주16주 동영상 올렸는데 아들이라고 하셨어요 장꾸맘.홍이맘님이 ㅜㅜ 의사선생님만 딸같다구 하셨는데 마음비우는중이얘요!!
딸에서 아들 반전은 꽤 있으시더라구요~~ 저도 병원에서 16주에 딸로 보이는데 20주에 성별 다시 물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장꾸맘 홍이맘은 12주 16주 딸이라고 하셨어요!

전12주차에도 16주차에도 홍이맘,장꾸맘이 아들이랬어요 ..ㅠㅠ ! 의사쌤이 딸 인거같다고 하셨는데 20주까지는 지켜봐야겠어요
20주차에 성별반전이ㅣ라니 우왘ㅋㅋㅋ

성별반전 나오면 다시 후기남기러올께욧!!ㅎㅎ 지금18주차라서 2주뒤 다시병원가긴해요 사실궁금해서 한번더 병원갈까 고민중이예욬ㅋㅋㅋ
2026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