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기 지금 17개월에 8.6키로에요 ㅋㅋ ㅠㅠ 아기 키는 어느정도인가요?ㅠㅠ 8키로에서 벗어나질 못하네여
2025년 1월 베동
/ 육아고민
16개월 아기 몸무게
16개월 여자아기인데 몸무게가 9.2kg 에요,, 주변에 8-9개월 아기들이랑 몸무게가 비슷한 수준이고 어딜가나 작고 말랐어요ㅠㅠ 얼굴도 작은편이라 어딜가나 개월수보다 작게보고 소아과에서도 몸무게가 너무 안늘어서 두세달 지켜보고 검사하자고 할 정도로 작습니다😭 밥을 안먹는 편은 아닌거 같으면서 안먹어요;; 아기가 한시도 가만히 안있고 움직여서 그런지 살도 안붙어요ㅠㅠ 차라리 우유말고 분유를 줘야할지 고민입니다 아가들 잘 먹는 유아식 메뉴나 살찌우는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댓글
8

ㅠㅠㅠㅠ허걱 저희애기보다 말랐네여ㅠㅠㅠㅠ애기 키 79에요!!! 요새 잘먹다 안먹다를 반복하는중인데 이제 그냥 내려놓고 놀때도 입에 뭐 넣어주면서 먹여요..ㅎ 원래 의자에 안앉으면 무조건 아무것듀 안줬었는데 그게 제 고집인거 같더라고요,, 어떻게든 더 먹이자 싶어서 내려놨습니다

어머 키가 똑같네요! 맞아요 증말 먹이는거 때문에 스트레스 너무 받았었는데..내려 놓으니 갑자기 나름 잘먹더라구요 ㅠ 육아 쉬운게 하나 없네용🥲
우리 딸랑구 9키로예영 머리도작고 키도작아영 밥도 안먹을때있고 잘먹을때있고 랜덤이예요 엄청 활발하고 낮잠도안자고 뛰어놀아요 그냥 째되면 크려니합니다 소아과서도 별말없으시고 돌전엔 검사 권유도 받았는데 다른 소아과가서 물어보니 필요없데요ㅋㅋㅋㅋ의사도 제각각.. 그냥 잘 먹는거 찾아서 밥많이 맥이는 방법 밖엔 ㅠ 지금은 걱정이 크게 되진않네요 어련히 크겠거니 해요.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파스타나 모닝빵에 페스토만들어서 맥이고 어른식 느낌이지만 소금과 설탕이 좀 덜들어가게 맥입니당!!!! 그렇게 한두달 맥이니 좀 찌긴하드라구여

저희 애기랑 엄청 닮앗네요,, 안자는거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저도 그냥 알아서 크겠지 딸이니까 좀 작아도 괜찮다 하고 살다가ㅜ 소아과에서 너무 안큰다하니까 걱정이 되더라고요.. 스트레스 받지말고 먹을때주고 안먹을땐 둬야겠어요!!

육아 화이팅입니댯@@!!!!
16개월아기 9.8이에요 어딜가도 돌지난아기로안바요 얼집에서두 너무잘먹는다곤하는대 살이안찌는체질인가보다해요 분유도물어봣는대 병원에다가 지금개월수에분유가 주는영양소가없다고해서 근육이런거는 정상이라고 하니 언젠가는찌겟지해요 배앓이방지복도배가없어 흘려내려서 다버렷어요 너무걱정마세요 병원에다 물어보세요

그러네요ㅠ 저도 병원에 물어보니 물로 된건 우유든 분유든 영양이 없다고..ㅎ 무조건 고형식으로 주라는데 먹어야말이죠^^,,, 하아,, 저도 내려놓고 언젠간 찌겠지 마인드로 살아보겠습니다! 답변 감사해요ㅜ
2025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