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이다보니 외출을 많이 안하는 게 좋아서.. 퇴소하는 날 bcg 맞고 집으로 오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영유아검진은 꼭 태어난 곳에서 안해도 되고 집이랑 가까운 곳을 추천드려요~ 영유검은 한번만 가는게 아니라 시기별로 주기적으로 가야하는 검진이라 집 가까운 곳이 짱입니다👍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퇴소시 예방접종 맞고 나오나요?
Bcg 맞고 나오는게 편하죠? 그리고 태어난곳에서 영유아검진해야되나요?
댓글
2
접종하는 김에 영유아검진까지 하고 오면 편하죠!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