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기 낳고 3일차에 보러갓어요ㅠㅎㅎ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입원중인데 수유하러 못가는중 ㅠㅠ
소변줄 차고있어서 회음부통증에 통증플러스 에다가 피가 자꾸 줄줄 새서 신생아실 선생님이 수유 오면안될거같대요ㅜ 아가 보고파요..
댓글
3
에구ㅜㅜㅜㅜ 너무 힘들죠ㅠㅜ 일단 엄마몸이 회복잘되어야돼요~~ 아기는 전문가선생님에게 잘 있으니 엄마몸부터 회복잘하셔요♡

감사합니다 ♡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