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정도면 잘 오르고 계시는데요!!!! 걱정안하셔도 될꺼같아요^^*축하드려요~~
2027년 2월 베동
/ 임신고민
임신 피수치 정상인가요?
임신극초기에 가서 피수치 21 확인후 5일후에 가서 571 로 오르긴했는데 평균 피수치보다는 낮아서 걱정입니다. 괜찮은거 맞겟죠?ㅜㅜ 출혈은없고 어깨통증이랑 아랫배통증이 있는데 초음파는 다음주에 보러오라고 들었는데 자궁외임신일까요? ㅜㅜ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3
피검수치 천이상 가야 안전한 수치이긴해요..ㅎㅎ
엥 저는 극초기에 29 확인하고 3일 후에 103으로 확인했어요! 천천히 잘 오르는중인가봐요 걱정마세요 ㅎㅎ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