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분이이분으로하고있어요 아기가 낮잠변환기인지 두번잘때잇고 한번잘때잇어서 낮잠 한번일때는 점심이유식을 낮잠전에 먹일때잇고 건너뛸때도잇어서 그때그때 유동적으로 하고잇습니당ㅋㅋ
2025년 6월 베동
/ 육아고민
깨시 길어지고 이유식 낮잠 스케줄 어떻게 되시나요?ㅠㅠㅠ
애기 깨시가 4시간~4시간 반이 되어서 이이분이분 진행중인데 낮잠 1전에 이유식2번 먹여야될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ㅠㅠㅠ
댓글
1
2025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