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애기 둘 낳았는데 처음 보는 자세네요 ㅋㅋㅋㅋㅋ 애기 괜찮니..?😂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아기 자세

16주차 인데 이번엔 아기가 선명하게 보이지도 않았고, 항상 볼때마다 아기가 거꾸로 있거나 아래에 누워있지 않고 신기한 자세로 항상 있어요ㅋㅋㅋ 오늘은 보면 목이 꺾인거 처럼 있는데 괜찮은건가요?? 의사쌤은 주수에 맞게 잘 크고있고 위치도 좋다고 그러시긴했는데 다른분들 초음파와 다르게 우리애기는 자세가 좀 달라서 여쭤봅니다..😂
댓글
4

너무 불편해보여섴ㅋㅋㅋ쿠ㅜㅜㅜ
저 20주차인데 16주차,오늘 보고왔는데 두번 다 엎드려있어욬ㅋㅋㅋㅋㅋ 잘 크고있다고 별말씀 없으셨구요...🤣🤣 저희 애기랑 비슷해요

아코..그렇군요!! 볼때마다 신기하게 있더라고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