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안깨우고 그다음텀에 반대쪽 먹여요! 모유양이 꽉차서 더 많으니까 한쪽만 먹어도 3시간은 자고... 잘 자는데 억지로 깨우는게 맞나싶어서요. 근데 이게 맞는건지는 저도 모르겠어요ㅜㅜ
2026년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 아기) 밤수 중에 깨워도 안일어나면 그만 먹이고 재우면되나요??
저희아기는 오늘이 55일차인데 아직도 수유텀이 2시간이에요 ㅠㅠㅠㅠ 모유수유 완모중입니다! 밤에도 2시간이면 꾸물꾸물 깨려고하는데 겨우 토닥거리면서 3시간 가까이 연장시키고 결국 찡얼거려서 밤수 하고있는데요!! 밤수 중에는 한쪽만 적극적으로 10분~15분 먹고 그대로 잠들어서 깨워도 절대 안일어나요! 이럴때는 꼭 깨워서 반대쪽 먹일 필요없이 그냥 재우나요?? 한쪽 가슴만 팅팅 불어서 이걸 유축해야하는지 아니면 밤수 젖량 마르라고(?) 그냥 저도 자면 되는지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요 ㅠㅠㅠ
댓글
1
2026년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