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피검사를 옅을 두줄보고 바로 가서 혈액검사햇는데 극초기 3주일때 여서 7나왓어요 ㅎㅎ 근데 4주때 1000이요넘게 됫더라고요 이제 5주 됫내요 ❤️ 너무 걱정하지말고 한번더 푹쉬고 검사받아요 그리고 병원을 한번 다른곳에서 피검사받아보세요 저도 처음간곳은 급해서 야간진료보는 곳간거엿고 맘카페물어출산할 유명한곳갓는데 그랫답니다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피검 수치 괜찮을까요?

7월27일 - 3주3일 피검수치 44 7월29일 - 3주5일 피검수치 110 8월2일 - 4주2일 피검수치 365 이렇게 나왔네요 오늘 병원에서 피검수치가 4배 이상 안 뛰었다고 이틀 뒤에 다시 검사해서 750이 넘어야 정상임신이라고 하는데ㅠㅠ 피검사수치 표에 보면 4주2일에 정상 수치가 200-400이면 정상이긴한데 4일 전에 비해 4배로 안올라서 불안해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8
그리고 제가보는표랑 다르네요? 제꺼는 평균수치가 그거보다더작아요....
아직속단하긴이르구요 평균치넘으시면 괜찮아요 좋은생각하면서 지켜보세요
저는 4주2일였지만 25 나온걸요
원래 병원에서는 최악의 상황으로 말해요ㅠㅠ 그래야 만일을 대비할 수 있으니,, 근데 정상임신이실거같은데요! 며칠 더 지나고 초음파 보시면 될듯해요~ 저도 이틀간격으로 피검사하자고했는데, 4일 참고 병원가서 초음파 했더니 아기집 봤어요😊 좋은 생각만하셔요🙏🏻🖤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