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많이 되시겠어요 ㅠㅠㅠ 틈틈히 잘 쉬어주시고 아기도 꾸꾸맘님도 힘내서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바랄게요! 불안하시겠지만 긍정적이고 좋은 생각 많이 해서 스트레스 덜 받으시기를!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주째 피비침..
임신후 계속 아랫배통증 있었고 (콕콕쑤시기도하면서 우리하기도하고 생리통양상이라 곧생리를 하려나..? 싶었는데 예정일이 한참지나도 소식이없길래 임테기확인후 임신인걸알았어요) 5주차부터는 갈색 피비침이 소변을 보고 닦을때마다 있더니 6주무렵부터는 붉은색으로 점점변해가다가 새빨간피가 뚝뚝떨어지더군요.. 어쩔때는 생리처럼 울컥나올때도있고 잘때 생리대를차고자면 다음날아침 흠뻑젖어있고.. 배통증은 점점더심해지고 화장실 갈때마다 너무무섭고 스트레스받아 병원방문 예정일을 1주일정도 앞당겨갔는데요 다행히 아기집은 7주3일사이즈로 잘자라고있다는데... 애기가 너무작대요... 6주0일 사이즈 0.35cm이며... 심장소리는 안들려도 초음파상에 심장 깜빡임은 보여야되는데... 안보인다고... 유산으로 이어질가능성이 크다고... 1주일뒤에 다시한번보자시는데 여전히 화장실갈때마다 피가비치고 24시간 내내 복통이있어 너무너무 걱정이돼요... 다음주 월요일에가면 아기 심장소리 들을수있을까요
댓글
14
건강한 심장소리 들려줄거예요!! 저도 피때메 스트레스네요ㅠㅠ
에고 절대안정 취하셔야겠어요 ㅠㅠ 초기엔 유산방지주사나 질정은 큰 효과가 없다니.. 오늘 처음 알았네요 ㅠ
눕눕하세요ㅜㅜ

네... 누워서 마음편히 쉬어야되는데 하루종일 태아심정지.. 이런글만 찾아보는중이예요...
눕눕하세요 꼭!!!!!

네...!! 직장쉬는게 안돼서 최대한 집에있을때만이라도 누워지내려구요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