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테스터기 마다 진하기가 다르데요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착상이 늦는거겧죠...?

생예+1일차인데 진하기가 연한것같아서요ㅠ 괜찮겠죠???
댓글
7
저도 그쯤에도 좀 연했어요..!! 생예+7일 되니까 엄청 진했어요 ㅎㅎ
저도 비슷했는데 이틀후에 했더니 진해져섰어요 다시 해보세요^^
저거말고 원포로 해보세요, 그게 더 섬세하게 진하기 변화있고, 다른것보다 더 진하더라구요.
저도 그랬어요!! 혈액검사먼저 해봤고 이틀마다 진하기 비교했어ᄋᄋ용 착상이 늦게된거 같다고 하셨어요 지금은 심소까지 잘 들었답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