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며칠동안 변 볼 때 피가 많이 나와서 항문외과 진료 받았는데, 항문이 좁아져있다고 하더라구요~ 임신하면 더 심해진대요 ㅠㅠ 대장내시경하면 더 자세히 상태를 알 수 있는데 임신상태라 검사도 못하고 현재 할 수 있는건 좌욕밖에 없어서. 요즘 매일 좌욕 열심히 하고 있는데 조금 좋아진 것 같아요! 고구마랑 장에 좋은 요구르트도 열심히 먹고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항문협착증 있으신분???
이제 겨우 5주차인데 치질이 생겨서 밤새 잠도 못자고 제대로 앉지도 서지도 눕지도 못한채로 2주가 흘러가고있어요 ㅠ ㅠ 산부인과에서 처방해준 연고는 바르면 더아프더라구요 좌욕을해도 그때뿐... 결국 3일전 항문외과갔는데 치질이아니라 항문이 매우 좁아져서 그런거라고 연고랑 좌욕처방받았어요 근데 연고도 소용없고 좌욕도 소용없고 ㅠ ㅠ 볼일은 매일 보긴하는데 소리 꽥꽥 지르면서 겨우 싸요 진짜 너무 아파서 모든걸 포기하고싶을정도인데 이러신분 안계실까요?? ㅠ ㅠ
댓글
4

저도 좌욕엄청하고있네요 ㅠ ㅠ 이제 변비까지 생기면 더 힘들어질듯해요 ㅠ ㅠ
외과의사분과 다시 상의하셔서 변완화제 복용하면 안될까요? 무르게 대변보면 쫌 낫지 않을까요?

지금도 변은 무른편이예요 ㅠ ㅠ 그래서 더 환장하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