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5주6일에 난황,아기,심장소리 들었어용!! 세쌍둥이라니ㅜㅜㅜ 너무축하드려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에 가면 심장소리 들을 수 있나용?

시험관이라 5주3일에 첫 초음파 봤어요! 아기집 봤고 난황은 별 말씀 없으셨어요ㅠㅠ 원장님께서 2주후에 심장소리들으러 오라고하셨는데, 진료보고 나왔더니 간호사분께서 어차피 콩주사 맞아야하니 일주일후에 다시 오라 하시더라고요 원장님이 2주후에 오라고 하셨다하니 보통 일주일에 한번 초음파 보시는데 안봐도 괜찮겠냐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뭐가맞는거냐니 웬만하면 주1회 초음파 보신다고.. 그래서 가기로했는데 그때 가면 심장소리 들을 수 있나요??? 그리고 초음파 자주봐도 괜찮나요ㅜㅜ?? 아.. 참고로 놀랍게도 세쌍둥이 입니다...ㅎㅎ
댓글
11
전 5주8일차에 애기랑 난황, 애기 심소 듣구 왔어요!ㅎㅎ 그러고 2주뒤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궁금하지만 한주 꾹 참고 가려고 해요ㅎㅎㅎㅎ 세쌍둥이 넘넘 축하드려용!!!

이왕 콩주사 맞으러 오는김에 초음파 보라네요ㅠㅠ 자주봐서 좋을게 없을거같긴한데..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만출하셔요!!화이팅!ㅎㅎ
세쌍둥이!!! 넘넘 축하드려용😍 저는 6주4일에 난황보고 7주2일에 심장소리 들었어요!

꺄 감사합니당ㅎㅎㅎ 이번주에 들었음 좋겠는데ㅜㅜ 혹시 못듣더라도 걱정안해야겠어용ㅎㅎㅎ 만출기원합니당❤
첫 심장소리 6주3일날 들었어용 ! 세쌍둥이라니 너무 축하드려요!'

이번주에 꼭 들었음 좋겠네요ㅎㅎ 고맙습니다❤ 만출하셔요~~~!!
저는 6주차때 아기집,난황 만보고 아기는 못봤어요 오늘 7주차였는데 아가랑 심장소리까지 다 듣구왔어요 ㅎㅎ 세쌍둥이라니!! 너어어엉무 축하드려요❤️🔥❤️🔥

앗 그런가요.. !! 일단 이번주 가보고 혹시 못보면 담주 또 가야겠네요ㅠㅠㅎㅎㅎ 너무 기분 좋은 하루셨겠어요!! 무럭무럭 자라서 만출 하시길 바랍니댜❤ 고맙습니댜!!!!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