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에용!!한번 아픈경험있었다가 찾아와준 아가인데 심소듣고 신기하면서 울컥했네요ㅜㅜ아가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엄청엄청 강하대요!!같이 힘내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0일 초음파 보고왔어요 :)

한번 유산 후 다시 찾아온 소중한 아기. 하루하루 안정기까지 걱정을 내려놓을 수 없네요! 그래도 아기들은 잘 자라주는 것 같아 고마울 뿐이네요ㅠㅠ...! 모든 아기들 엄마 걱정을 뒤로하고 힘내주어서 고마워🤍♥️🤍♥️
댓글
22

맞아요!!! 건강하게만 자라주길🫶🫶🏼
젤리곰 넘 귀여워요~~~ 저도 곧 볼수있기를 기대하구있어요 ㅎㅅ
악 너무 기여워요 ㅠㅠㅠㅠ 저도 토요일에 낼보러가는데 8주진입하루전이예요 ㅎㅎ
와 저도 오늘 8주 0일 초음파 보고왔어요! 저는 캐스퍼를 보고왔는데 너무 귀여운 젤리곰이네요!! 저희 건강하게 만출해요!

캐스퍼도 귀여울것같아요 :) 🤍 만출!!! 파이팅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ㅠㅜ 저도 유산후 찾아온 아기라 심장소리들어도 아직 불안하네용

그래도 심장소리들으면 유산위험이 많이 준다고 하니까 우리 염려말고 힘내보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