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임신전부터 지역바껴서 안생기던 여드름이 생겨서 판토텐산먹고 여드름 싹 없앴어요. 진짜 신의 한수 영양제입니다. 임신하고서는 한알씩 먹고있는데요. 임신해서도 먹어도 된다고 해서요. 피부과 갈 필요없이 판토텐산이 최고입니다. "판토텐산은 비타민 B군의 일종이라서 웬만해서는 임산부에게 해가 되지 않지만, 고용량을 섭취 시에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따옴표는 =네이버 지식인 출처=입니다. 산부인과 의사쌤과 상의하셔서 드셔도 되구요. 전 저거먹고 여드름 없어져서 삶의 질이 좋아졌어요. 시어머니는 저 여드름 날때 너가 안씻어서 여드름 난다고 개소리하셨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