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여드름 ㅠㅠ

처음 임신인데 자고 일어나면 턱에 여드름이 하나씩 올라오더니 흉하고 심하게 다 올라왔어요 ㅠㅠ 홈케어해도 안가라앉아서 스트레스에요 ㅠㅠ 방법 좀 부탁드릴게요 ㅠㅠ

댓글

7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임신전부터 지역바껴서 안생기던 여드름이 생겨서 판토텐산먹고 여드름 싹 없앴어요. 진짜 신의 한수 영양제입니다. 임신하고서는 한알씩 먹고있는데요. 임신해서도 먹어도 된다고 해서요. 피부과 갈 필요없이 판토텐산이 최고입니다. "판토텐산은 비타민 B군의 일종이라서 웬만해서는 임산부에게 해가 되지 않지만, 고용량을 섭취 시에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따옴표는 =네이버 지식인 출처=입니다. 산부인과 의사쌤과 상의하셔서 드셔도 되구요. 전 저거먹고 여드름 없어져서 삶의 질이 좋아졌어요. 시어머니는 저 여드름 날때 너가 안씻어서 여드름 난다고 개소리하셨거든요.

    1. subcomment icon

      헐 시어머니 쌉소리 미쳤네... 저도 그거 먹어봤는데 3일 먹고 별 효과 없는거 같아서 관뒀는데 임신전에는 몇알씩 드셨어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임신전에는 저는 3알~4알씩요.(여드름 심한 사람은 7알씩도 먹는데요 ㄷㄷㄷ) 그게 한달 꾸준히 먹으니 점점 좋아지더라구요. 시어머니 인성이 겪어보니 정말 안좋으세요....;; 임신하셨으니 한알씩하면 되지않을까요? 종합영양제에 판토텐산 들어간것도 있던데 그건 어떠세요? 전 진심 판토텐산 좋더라구요. 여드름패치도 효과없고 여드름 한창 날땐 진짜 짜증나더라구요;

  2. 저두 난리에요 ㅠㅠ 전 시험관해서 시험관 약때문에 생긴다고 그럼 임신 하면 없어 질까 했더니 ㅋㅋㅋㅋ 큰 착각이었어요 아침마다 새로운 아이와 마주한답니다 ㅠㅠ 스킨케어도 임산부용으로 바꿨는데 도움이 안되고 흉지는거 같아 심란합니다 ㅠ

    1. subcomment icon

      그쵸 ㅠㅠ 힘드네요 피부로 받는 스트레스가 정말 너무 커요 ㅠㅠ

  3. 하 ㅜㅜ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ㅜㅜ 임신 전에는 그냥 편히 약 먹었는데, 지금은 약도 안되고 바르는 것도 안되고 ㅜㅜ 특히 턱, 목 아주 죽겠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너무 스트레스 입니다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 초기 여드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