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욤.ㅎㅎ 첫째 7월에 낳고 지금 임테기 두줄만확인한상태입니다. 담주에 아기집보러가려구욤ㅋㅋ 계획보다 이르게 생긴 갑작스런 아기지만 받아들여지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연년생 맘님 계실까요?ㅎㅎ
작년 4월에 첫째낳고, 둘째가 뱃속에🤣 연년생 맘님 계시면 친구하고싶어요~
댓글
3

저두요🤣저희첫째는 담달에 돌이예요 ㅎㅎㅎ

첫찌 돌 축하드려용♡ 곧 돌끝맘이되시네요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