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 너무 힘들어요ㅠㅠ

토요일 오전에 산후조리원에서 나오고 남편이랑 육아중인데 진짜 너무 힘드네요ㅠㅠ 3시간이였던 수유텀은 1시간30분-2시간으로 줄고 병원이랑 산후조리원에서는 잘잤는데 집에오니 1시간자고 찡얼거리고 울고 다시재우면 또 얼마있다가 찡얼거리고 울고..이유를 모르겠어요ㅠㅠㅠ원래 다 이런건지 기저귀도 아니고 수유도 했는데 어디아픈건가했는데 병원가기도 애매해요.. 토요일부터 지금까지 저도 남편도 띄엄띄엄 총 6시간 잤는데 졸리고 너무 피곤하고 장난아니네요..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런지 모유도 확줄고 다들 저와 비슷하신가요..?😭

댓글

22

  1. 소리에 민감해졌어요 ㅠ 칭얼되서 방금도 수축한 모유 중탕햇는데 다시 자네요 … 버려야할지 ㅋㅋㅋㅋ너무 어렵습니다..

  2. 제 얘기인줄...아기도 집에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하다네요~~저희 아가도 조리원에서 순하고 의젓하기론 1등이라 거저키울꺼라 하셨는데..집에선 왜 이럴까요;;수유텀은 사라지고..먹고싶을때 조금이라도 늦으면 악 쓰고 난리에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희도 병원이랑 조리원에서 순하다고 키우기 편할거같다고 했는데 집에오자마자 순함은 사라졌어요🥲

  3. 든든히 먹어야 푹자고 텀도 늘어난다고 하던데 😭 정말 말이 안통하니 이유를 모르겠어요. 도겸이도 그 마의구간(?) 시간(?)이 있는데 오로지 제가 안아주고 다독여야 잠드는...하...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잠도 잘안자고 텀도 너무 짧고 진짜 미치겠어요ㅠㅠ...말을 할줄알면 얼마나 좋을까요😭

  4. ㅜㅜㅜ 조리원 나가면 폭풍 성장하는 시기라..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얼른 시간이 지났으면 좋겠어요..ㅠㅠ

  5. 집 적응기간일수도있고 수유량을 늘려야하는걸수도 있지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수유량을 늘려볼까 했는데 딱 먹고싶은만큼만 먹고 안먹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육아 너무 힘들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