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기 이른둥이라 몸무게때문에 bcg랑 b형간염 2차 같이 맞췄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bcg, b형간염2차 같이 맞추신분 계신가요?
아가가 3.5키로가 안됏어서 Bcg를 b형간염이랑 낼 맞추기로 햇는데 신랑이 두개 동시어 맞추면 아기한테 무리가지 않겟냐고 하는데 걱정이네요 두개 같이 접종하신 분 계실까요?
댓글
22
병원 퇴원할 때 신생아실퇴원교육해주시면서 엄마가 보는걸 못견딜 뿐 괜찮다고 들었어요 ㅎㅎ.. ㅠ 저는 못견딜거같아서 따로맞추게요ㅠㅠㅋㅋ
저희애기 32일차, 병원에서 몸무게 재니 4키로였어요. 오늘 비씨지, 비형간염2차 같이 맞고왔어요 생각보다 오후,저녁시간은 잘보내고있고 있다 새벽이 걱정되네요😂
저는 같이 한방에 하려 했는데 도우미쌤이 아직 도겸이 몸무게 고려해서 몇일 간격 두고 하자고 하셔서 그렇게 하기로 했어요~ 같이 해도 될거 같은데 영유아검진할때 B형간염 하자고 하시더라구요.
전 혹시나 아가가 부대낄까봐 따로 맞춥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