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 피검수치 1377이었는데 정확하게 안보이신다고해서 오늘(5주2일) 다시 초음파 보러가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극초기 질문드려요!!
1차피검때 25.58나오고 2차 피검때 68.75 나왔어여 그러고 일주일 후에 오면 촘파 확인댄다는데 100만 넘으면 촘파로 아기집 보일까요??
댓글
6
위엣분들말데로 1000이상되어야 아기집보인다하더라고요 저 200대였는데 일주일뒤에나 아기집보엿어용!

탈퇴한 유저
ㅎㅎ 금요일에 2000 넘었는데요! 교수님께서 말씀 하시길 2000이 넘어서 아기집이 보인다고 하네요!!! 이주 뒤에 가셔서 확인 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제가 알기론 1000이상이되야 아기집 보이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보통그래서 주수가 4주말이나 5주초쯤 예상일때 초음파 보러 갑니당!

감사합니다!!! 얼마나 걸려야 1000이상이 나올까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