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 앞에서 발 헛디뎌서 서 있던 상태에서 1차로 의자로 한 번 털썩 주저 앉고 2차로 의자에서 바닥으로 떨어진 적 있는데 (넘어짐) 임신 전에는 평소에 넘어진 적도 없고 너무 오랜만에 넘어진거라 .. 대체 왜 넘어진거지 하고 멍하고 벙쩌있다가 아프길래 혼자 아파하면서도 나는 아프지만 아가는 멀쩡하다는 생각 아니 확신이 들더라구요? 바로 병원도 안 갔고 그냥 저만 피멍 들고 ㅋㅋㅋㅋㅋ 좀 지나고 정기검진이라 갔는데 예상대로 아가는 아주 건강했어요 저 정도 웃은거면 괜찮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인데요 혹시 이시기에 심하게 부딪히거나 어딘가에서 떨아지셨던 분 계신가요 ?
제가 좀전에 언니랑 통화하다가 너무 웃겨서 바닥에 무릎으 부딪히면서 웃었는데요 .. 괜찮을거같은데 걱정돼서요 ㅜㅜ
댓글
4

ㅜㅜ 다행이에요 ㅜㅜ
저는 골프장가서 까불다가 골프채 (퍼터)로 제 무릎이랑 복숭아뼈도 후려갈겼는걸요.. 멍들고 엄청 부었지만 아가는 너무 잘 있던데요 ㅎㅎ 나만 아프지..

으허 ㅜㅜ 댓감사합니다 저만아파서 다행이에요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