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주 정도 크다고하시는데 걱정말라고하셧어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주수보다 큰 태아 품고계신분??
14주 6일인데 오늘 초음파로 아기 키 재보니 16주 5일이 나왔어요. 선생님은 걱정말라고 하시는데 큰 것도 걱정되네요... 임신과 출산은 이래도 걱정 저래도 걱정 ㅠㅠ 다들 좋은 주말 되세요
댓글
6
저도 지난번에 4일정도 빨랐구 낼가면 어케됐을지 몰겠네요 작은게 문제지 큰건 괜찮댔어요
저도 1주빠르더라구요! 자세에 따라 다르대요 지금은 길이로 재서 아무래도 다르게 나올수 잇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탈퇴한 유저
주수크기는 평균인거라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될것 같아요
저는 1주정도 빨라요. 근데 별말없으시더라구요! 걱정마세용!!!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