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에 가려져서 구분이 어려울거같아요ㅠㅠ.근데 여기분들도 다 같은 주수 산모시니 아무래도 쌤이 딸인거같다하셨음 그 말이 더 맞으실거같아용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봐주세요 ㅎㅎ

12주 5일차입니다 병원에선 딸인거 같다고 하시긴 했는데.. 아직 확실한건 아니라고 하셔서 각도법으류 봤을땐 어떤지 궁금해서요 ㅎㄹ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