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입덧약이 젤 잘들었어요 먹어도 토했지만....그거라도 있어서 다행이더라구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7월1일 예정파파에요
맘님덜 입덧 심한건 어떻게 해결 하고 계신가요?? 애기엄마가 많이 힘들어해요
댓글
3
사람마다 다르기에.. 탄산수 입덧캔디 등등 넘 많아요. 잘알아보셔요~^^
저랑 예정일이 같네요^^ 입덧사탕.신과일 이런거 드셔보던데.. 많이 심하시면 산부인과에서 처방받는 약이 있다고 들었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