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두 오늘 피검사 2차했는데 수치가 어중간하다구 해서 피검사 3차가요.ㅜㅜ 호랑이 엄마 되구 싶네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 4일 예비맘이에요
시험관 1차에 감사하게 천사가 찾아와주어 피검사 2차까지 끝내고 다음 주 월요일에 아기집 확인하러 가요 꼭 흑호랑이맘이 되고 싶네요:)
댓글
5
시험관 하시느라 넘 고생 많으셨죠ㅠㅠ 흑호랑이맘 꼭 되실꺼니까 넘 걱정마셔요~ ^^ 항상 좋은생각만~~~♡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ㅋㅋㅋ
축하드려용🐯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