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오늘 다녀왔구 아기집 보았어요- 다음주에 오면 심장소리 들을 수 있을거 같대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7월 9일 예정일 맘님들~
다들 병원은 가보셨나요? 저는 5월에 아기확인 후 계류유산 판정 받고 수술을하고 가진 아이라 뭔가 이르게 병원 가는게 무서워서 임테기 확인 후 보름 있다가 가려고 하고있어요 병원 가려는 날짜가 11월 15일인데 이미 병원 다녀오신분들은 어디까지 확인하셨나요? 심장소리는 언제 들으러오면 된다하던가요?ㅎㅎ빨리 병원가서 아기가 잘자라고 있는지 확인하고싶네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저두22.7.9요ㅎ전 내일 월욜 내원이네요 걱정마요 방잘잡고 잘크고 잇을거예요 건강하게 잘품어요 우리
저도 7/9 예정인데 임테기 확인하구 11/5 저녁에 야간진료로 피검사랑 초음파 했어요~ 첫 임신이라 궁금해서 .. ㅋㅋ 아기집만 확인했어요! 호르몬 수치랑요~~ 다음주에 가면 심장소리 듣는다곤 하는데 넉넉히 잡아 이주 안에는 무조건 심장소리 들을듯해요! 너무 걱정 마세요!:)


탈퇴한 유저
네!!저희 같이 콩콩콩 뛰는 심장소리 듣구 건강하고이쁜 아기낳아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