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병원에서 축하합니다서부터 속이 안좋고 음식점 상가랑 시장을 지나갈수가 없더라구요ㅠ 화이팅해욥!!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6주ㅠㅠ입덧?😭
천사가 와줘서 너무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고있어요ㅎㅎ 근데 이게 말로만 듣던 입덧인건지.. 속이 좀 니글?거리고ㅠㅠ헛구역질은 하지않지만 니글거림과 오늘은 김밥만들고 썰려고 할때 순간 어지럽고 몸이 떨리고 토할꺼같아서 얼른 쇼파에 누웠어요ㅠㅠ식은땀도나고 그렇게 30분 정도 누워있으니 또 괜찮아지긴하더라구요..천사를 처음 품어봐서 원래 이런건지ㅠㅠ순간 걱정이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엄마가 되려면 이겨내야겠죠? 제 천사에게 엄마가 잘 버티고 이겨내고 건강하게 있을테니 추추도 예쁜곳에 자리잡았으니 거기서 건강하게 있어달라고 얘기했어요ㅎㅎ 하 볼때마다 작고 소중해서ㅠㅠ볼때마다 감격스러워요 입덧있으신분들 다들 힘들고 지치지만 예쁜 천사를위해 잘 이겨내봐요!!!!💪
댓글
6

그쵸ㅠㅠㅠㅠ저두 속이..입맛도 없고ㅠㅠ
전 둘째 임신인데 입덧이 제일 힘들어요 ㅠㅠㅠ

ㅠㅠ화이팅!!!얼른 지나가길ㅠㅠㅠ
저는 누워있어야될만큼 머리가 너무 아팠어요ㅠㅠ지끈지끈ㅜㅜ 밥은 잘 먹는데 소화가 안되고 그러네여ㅜㅜ우리모두화이팅1

ㅠㅠ화이팅 힘내요 우리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