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그게 입덧 초기지요....그러다 점점 심해지거나 쭉 그상태로 유지되거나해요 16주되면 거의 사라지고요 정말 희박하긴 하다만 막달까지 하시는분들도 계셔요 영 힘들면 참지말고 입덧약 드세요 전 먹어도 일주일에 한번은 토했었거든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입덧인가요?
토하거나 그러지는 않는데 비어도 속이 울렁거리고 먹어도 속이 울렁거리네요 ㅜ 조금만 먹어도 목이 탁 막혀서 더 안들어가고.. 예전부터 역류성 식도염을 앓고있었어서 역류성 식도염이 심해져서 이런건지 ㅠㅠ 혹시 이게 입덧인가요??
댓글
6
저도 그래요 완전 딱 멀미 심한 멀미 먹다가 중간에 딱 막히면서 다 토할거 같고
저도 며칠 전부터 그래요~ 꼭 멀미 심하게 하는것처럼.. 주변에선 입덧 시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그래요 속이 비어있는 아침마다 울렁 ㅠㅠ
입덧이여ㅠㅠ 저두 오늘 진료 받으면서 물어보니 너무 심하면 약 처방받으라고 하더라구요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