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가 너무너무 되고싶었어요!

엄마가 너무너무 되고싶었어요!

여기 계시는 많은 엄마와 아빠 모두 같은 맘이었겠지만 엄마가 너무너무 되고싶었어요! 저는 철저하게 계획임신이에요! 시험관으로 아이를 가졌거든요:) 올해 2월에 아기집을 보지 못하고 아이를 보냈어요.. 결혼하고 준비만 하면 임신을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임신만 된다면 끝인 줄 알았어요! 근데 정말 매월 미션이 있더라구요ㅠㅠ 이제 막 아기집을 본 극초기맘이라 걱정이 가득해요ㅠㅠ모두 그러시겠죠?? 계획임신이든 깜짝임신이든 아이를 지키고자 하는 맘은 모두 같을거라고 생각해요! 예전에는 얼굴이 이쁘면 좋겠고, 공부를 잘했으면 좋겠다고 바랬는데, 지금은 건강하게 태어나기만 하면 바랄게 없어요! 2주 뒤에 심장소리를 들으러 가야하는데 지금 이 순간도 너무너무 떨려요.. 저는 엄마라는 단어를 입에 담을때마다 조금 울컥하는거 같아요 혼자 힘을내서 자리를 잡고 아기집을 키우는 생각을 하면 너무 기특하더라구요 제가 해줄 수 있는건 잘먹고 잘자는건데, 직장맘이라 그것도 온전히 다 못해주는거 같아 짠하기도 해요 임산부뱃지를 달고 당당히 임산부석에 앉아있는 제 모습을 보면 너무 행복해서 제 행복이 모두 무튼이에게 전달되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계속해요 직접적으로 줄 수 있는건 없지만 행복한 감정만이라도 전달해주고 싶어서요! 행복한 맘으로 주저리주저리 글을 썼네요 ㅎㅎ 저는 7월 6일이 예정일이에요^^ 7월 베동 맘 앤 파파 정보 공유하면서 모두 건강하게 만출하길 바랄게요❤️ 이미지출처:미리캔버스

댓글

5

  1. 엄마의 감정을 아가가 고스란히 전해받는다고 하더라구요♡ 행복한 엄마 뱃속의 아가도 행복할거예요 건강히 순산합시다 ♡

  2. 엄마가 되는길은 정말 축복받는길이지만 그만큼의 희생과 값을 치뤄야함을 요즘 절실히 체험중이랍니다^^;;❤ 입덧과의 지옥이 시작되려는지 저는 아침마다 ...심상찮아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입덧하는 제모습이 마냥신기하고 웃음이 나더라구요🤭🤭😘 이런 힘든 과정조차 너무 귀하게 여겨지더라구요...생명을 향한 엄마의 사랑이 이렇게 또 성장되고 열달의 여정길을 통해서 엄마로써의 준비가 조금씩 서서히 되어지는거 같아요❤👣 그 귀한 발걸음에 함께 동행하게되어 무척 기뻐요🥰 7월 베동맘,파파들 화이팅입니다 ㅎ

    1. subcomment icon

      저두요!! 슬슬 속이 안좋아지면서 입덧인가? 하는데 힘들어도 좋더라구요^^! 화이팅하세요!!

  3. 저도 나이가 많은 초산이라 엄마라는 단어가 울컥하게하네요. 힘내서 건강하게 건강한 아이 순산 합시다!!!

    1. subcomment icon

      네네 꼭 건강히 아이 만나도록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