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주수가 똑같으시네요!! 저는 담주에 가보려해요~ 저는 일하고있어서 눕눕은 어려울것 같아요ㅠ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0일 아기집 만나러 병원가요~
병원가는길인데 아가가 집을 다 만들었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주변에 정말 친한 몇 명만 알렸는데 12주까지는 정말 조심해야한다고 눕눕하라고 조언도 많이 들었어요! 지금 혼자서 병원가는길인데 두근두근해요 오늘 아기집 만나면 말씀드릴게요^^
댓글
4
ㅎㅎ 까꿍하고 엄마반겨주겠네요
아기집 잘보고오세요^^ 기대되겠어요 저도 처음 보는데 신기했어요^^
정말 두근두근 하시겠어요. 저도 월요일 아기집 보고도 믿기지않더라구용ㅎㅎ 저는 임신전부터 운동을 해서 눕눕보단 조금이라도 걷고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