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동갑이고 출생예정일도 비슷하고 너무 반가워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38살 한방에 임신! 7월19예정
결혼2개월, 배테기쓰고 한방에 ㅜㅜ 생리전증후군이 나타나 아니구나 했는데.. 컨디션이 너무안좋아서 임테기해보니 두줄! 아직 흐리지만 잘 지켜내서 아기집보고 올게요. 다들축하해요♡
댓글
5
저도 배테기쓰구 한방에 자연임신! 42세 초산이에요 저도 결혼한지 6개월째네요ㅎㅎ
축하드려요^^ 저는 41세 두방에 자연임신 했어요^^
축하드려요❤ 저두 오늘 처음 2줄봤어요♡

축하해요^^ 우리잘해보아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