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도 이번3차에 찾아와주었어요 오늘 아기집만 보구왔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5주 3일이에요🏡🍱
시험관 3차로 만난 울 아가에용... 자임 두 번 모두 유산해서 아직 불안함이 아주 없진 않지만 너무 고맙고 반가운 아가 소개할게요!! 어제 5주 2일차에 첫 초음파 봤는데 집도 예쁘게 지어 놓고 도시락도 잘 챙겨왔더라구요! 모두모두 임신 기간 행복하게 보내시고 건강하게 아기 만나요!!
댓글
2
시험관 3차라니 고생 많으셨겠어요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도시락~~크크 표현 좋은데요 난황도시락~ 동그랗게 예쁘게 집지었네요:) 축하드립니다!!!! 걱정마세요 !!! 아가야 반가워 무럭무럭자라자♡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