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예정일이 같으시네요!! 저도 심장소리듣고 울었어요 ㅠㅠ 얼른 2주 지나갔으면~~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로 딱 6주차!
아기집도 예쁘게 지어지고 난황이랑 엄청 쪼마낸 아기모양도 보고왔어요~ 콕! 진주가 박혀있더라구요^^ 심장소리도 듣고왔어요~ 2주 기다린 보람이ㅠㅠ 다음 초음파 확인은 2주 후에 오라는데 매주 가고 싶은 이마음.. 다들 같으시겠죠? 7월 2일 예정일 받았어요~ 저랑 예정일이 같으신 예비맘들 계실까용?
댓글
23
저도 예정일이 같아요 !심지어 태명도ㅎㅎ! 지난주에 황난만 보고왔는데 저도 가면 심장소리가 들릴까요ㅠㅠ? 아직 병원가려면 일주일 남았는데..배가 콕콕 쑤셔불안하네용

어머낫 태명이 같다니ㅎㅎ 더 반가운대요! 저도 들었으니 들으실 수 있을꺼에요~ 배가 콕콕 하는건 아기집 확장하느라 그런거라고 하셨어요~ 전 요즘 감각이 무뎌졌는지 콕콕하는게 덜해서 걱정ㅠㅠ
반가워요! 저도 7.2예정일입니다ㅎ 저는 목요일에 난황보러갔을때 주말부터는 심장 뛸거라고했는데!! 심장소리들으신거 넘 부럽네요 😊 2주야 금방 가다오~~

저도 들었으니 들으실 수 있을꺼에요~~ 2주가 빨리가길!!
와~^^저도7월2일이에요~^^ 전 12일에 오라셨는데 진짜 시간 너무 안가네요ㅜㅜ

그쵸ㅠㅠ 기다리는 시간은 어찌나 안가던지.. 매일 가서 확인하고픔 마음..
저도 7월2일 예정일이에용~~ 요번11일날 심장소리들으러가용ㅎㅎ

심장소리 들으면 뭉클+감동이~~ 잘 다녀오세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