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월 11일 예정이예요~ 반가워요^^ 아기집 빨리 보셨네요 저는 12일에 보러 가요ㅎ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우리 로또집 봤어요☺
안녕하세요 7월 11일예정일인 로또엄마에요 배 콕콕이 너무 아파서 생리전증후군인줄알고 엄청 예민했는데 애기집만드느라 콕콕한거였네요 존재를알려주느라 콕콕한거네요ㅎㅎ 잘부탁드립니다
댓글
4

반가워요ㅎㅎ피수치보더니 저날보일거라구해서 일찍보고왔어요ㅎㅎ저번주에는 심장소리듣고왔구요ㅎㅎ
반갑습니다~~너무나 설레이는 콕콕이네요^^ 아가가 무럭무럭 자라길 바라요~

반가워요ㅎㅎ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