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월생 유모차 구입하셨나요?~

이제 16차이고 10월생인데.. 베페에서 유모차구경하고 실버크로스에 꽂혀서 너무 괜찮아서 베이비플러스에서도 다시 봤거든요 ㅋㅋ 사전예약하면 사은품 이것저것 줘서 예약을 하고 싶어도 고장나지는 않겠지만 as기간도 짧아지고 10월에 태어나서 100일까지는 안쓸거고 외출하려고 하면 겨울이라 내년봄에 쓸거같은데 유모차를 구성품 좋을때 사서 놔야할지 ㅋㅋ 아니면 태어나서 구매를 해야할지 너무 고민이되네요 ㅜㅜ 다들 구입하셨나용?~

댓글

36

  1. 베페갔더니 카시트 유모차 세트로 거의 반값에 팔더라고요 ㅎ 카시트는 조리원에서 집갈때 친정갈때 바로쓸거같아서 그냥 구매했어요 ㅎ

    1. subcomment icon

      카시트는 미리 사둘라구요! 반값이몀 정말 득이네용 ㅋㅋ

  2. 저도 아기낳고 봄쯤 사려고했는데.주변에서 집에서 태우면서 미리 적응이 필요하고 계속 안고있기 힘들땐 유모차태우면 좋다해서 저도 출산맞춰서 살까하고 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쳐그쳐 ㅠㅠ 적응이 필요하니까 그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3. 저도 첫째낳고 100일즈음 애기태워보고 샀어요 :) 아기마다 성향달라서 사놓은거 안탈수도 있거든요ㅋㅋㅋ 완전만족해요 저는 21개월인 지금까지도 디럭스 태우거든요ㅋㅋㅋ 디럭스 절충형 둘다있어서 두찌도 첫찌탓던 디럭스탈거랍니당ㅎㅎ

    1. subcomment icon

      아 태워봤을때 아이가 타는게 있고 안타는게 있군요 ㅋㅋ 디럭스 오래 사용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4. 왠지 유모차 선물 들어올거 같아서 안사고 잇어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와우 ㅋㅋ 완전 반가운 선물인데용 ㅋㅋ

  5. 전 낳고살려고해요~ 어짜피 나갈려면 날풀려야지 나간다하기도하고 첨에는 머리흔들리는거때문에 보통 아기띠한다해서용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백일후면 겨울이라 ㅜ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