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양치덧 때문에 암웨이 쓰고 있어요 치약향 못맡겠어서ㅜ 인터넷 검색하니 소금도 좋다는데 그건 못하겠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치약 추천좀... 양치할때 토나와요
으윽... 어제 매운거 먹고 양치하다 토 나와서 목이랑 식도가 불나는 것을 경험... 어떻게든 입덧 좋아지겠거니 했는데 임산부 입덧 방지용?? 치약같은거 있음 사야겠어요... 성분 좋안 걸로 추천 좀 부탁드려용~
댓글
13
저는 원래 마비스 썼는데 임신하고 갑자기 달짝한 맛이 입에 남는게 너무 역하더라고요 지금은 덴티스테 쓰는데 그거보다는 상쾌해요 근데 칫솔질 조금만 안쪽 건드려도 토할거 같아요 저두 몇번 양치하다 토했네요

휴... 그쳐 혀를 안 닦으면 양치한거 같지가 않아서 ㅠ
저 죽염 사서 썼더니 좀 괜찮아요.... ㅠㅠ 죽염으로 바꿔보세요 민트향이 좀 덜해요

죽염요??? 한번 써봐야겠네요 ㅠ
저는 향 안나는거 혹은 저한테 향안느껴지는거 계속찾아샀어요 어휴 온갖 냄새 다 싫더라구요 비누도!

맞아요....... 샴푸냄새도 맡기싫어요
저도 양치질할때마다 헛구역질하고 저녁에는 소화안된 상태에서 양치질하면 토하는데 치약을 또 바꿔야하나하고 있었는데 조리원상담하면서 물어보니깐 원래 그렇다고하더라구요ㅠ 정말 어쩔 수 없이 견뎌야할꺼같아요ㅠ

맞아욯.. 소화가 덜 된날 꼭 그러더라구요 근데 먹은지 10시간 넘은건데 나와서.....놀람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