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치약 추천좀... 양치할때 토나와요

으윽... 어제 매운거 먹고 양치하다 토 나와서 목이랑 식도가 불나는 것을 경험... 어떻게든 입덧 좋아지겠거니 했는데 임산부 입덧 방지용?? 치약같은거 있음 사야겠어요... 성분 좋안 걸로 추천 좀 부탁드려용~

댓글

13

  1. 저도 양치덧 때문에 암웨이 쓰고 있어요 치약향 못맡겠어서ㅜ 인터넷 검색하니 소금도 좋다는데 그건 못하겠고

  2. 저는 원래 마비스 썼는데 임신하고 갑자기 달짝한 맛이 입에 남는게 너무 역하더라고요 지금은 덴티스테 쓰는데 그거보다는 상쾌해요 근데 칫솔질 조금만 안쪽 건드려도 토할거 같아요 저두 몇번 양치하다 토했네요

    1. subcomment icon

      휴... 그쳐 혀를 안 닦으면 양치한거 같지가 않아서 ㅠ

  3. 저 죽염 사서 썼더니 좀 괜찮아요.... ㅠㅠ 죽염으로 바꿔보세요 민트향이 좀 덜해요

    1. subcomment icon

      죽염요??? 한번 써봐야겠네요 ㅠ

  4. 저는 향 안나는거 혹은 저한테 향안느껴지는거 계속찾아샀어요 어휴 온갖 냄새 다 싫더라구요 비누도!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샴푸냄새도 맡기싫어요

  5. 저도 양치질할때마다 헛구역질하고 저녁에는 소화안된 상태에서 양치질하면 토하는데 치약을 또 바꿔야하나하고 있었는데 조리원상담하면서 물어보니깐 원래 그렇다고하더라구요ㅠ 정말 어쩔 수 없이 견뎌야할꺼같아요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욯.. 소화가 덜 된날 꼭 그러더라구요 근데 먹은지 10시간 넘은건데 나와서.....놀람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