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목투명대 재봐주셨는데 2차 검사까지 하고 피검사랑 같이 말씀해주신다고 하셨어요 1차로는 정상범위안에 있다고 하셔서 맘편히 있어요 ㅎ 맘님도 걱정말고 맘편하게 계셔도될거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
결과를 2차 기형아 까지 하고 같이 말씀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 원래 그런가요 ? 목 투명대도 안보시는거같고 .. 코도 안보시는거 같구 .. ㅠ.ㅠ 궁금한거없냐길래 아무문제 없는거죠? 하니 네 없어요 하시던데 ㅜ.ㅜ
댓글
10

네네 ㅎ 궁굼해서 ... 전화해 봣어요 ㅎㅎ 정상범위라 크게 문제될께없다며 말하셨는데 못들엇나봐요 하시더라구요 ..분명 말씀안하셨는데..ㅋㅋ 그래도 정상이라고 하시니ㅠ.ㅠ맘 놓을려구요 ㅎㅎ
엥 저 어제 1차 했는데 목투명대 길이도 몇센치인지 보여주면서 알려주시고 코뼈도 잘 확인해주시던데요ㅠㅠ

그리고 다른 피검사 결과같은 것들 2차랑 같이 알려쥬신댔엉ㅅㅇ

네네 저두 피검은 2차결과때 같이 알려주신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전 알고싶는게 따로잇엇는데 ㅋㅋㅋ 무튼 전화해서 다시 물어보니 재셨고 정상이라 정상이라고 말씀하신거래요 ...;;

좀 정확한 수치 알려주면서 차근 차근 알려주시지... 걍 정상이에요 하면 조희가 전문가가 아닌데 어케 아나유..ㅠㅠㅋㅋㅋ
목 투명대도 초음파 보시면서 아이크기 재시는것처럼 간단하게 재시던데 왜그러실까용

너무 간단해서 그런가 저한테 왜 설명을 안해주신건지 ..ㅎㅎㅎㅎㅎ걱정되서 전화해보니 정상이래요
목투명대 길이 안재주시던가요??기본적으로 봐주시던데요ㅠㅠ

전화해서 물어보니 하셧대요 전반적으로 다 정상이라 그냥 정상이라고만 말씀하신거래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