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4일 입덧 ㅠㅠ

12주면 입덧 괜찮아지는 시기 아닌가요?ㅠㅠ 저는 아직도 입덧약 없이 생활이 안되네요 어제는 23개월 아기데리고 외출했는데 도저히 속이 울렁거려서 안되겠는거에요.. 집에 오자마자 화장실 뛰쳐가서 다 토했어요ㅠ 딱히 먹은게 없어서 나중엔 위액만 나오더라구요; 먹덧때문에 계속 먹을게 땡기는데 체덧이 있어서 조금만 먹어도 체하고 울렁거려요ㅠㅠ 먹덧, 입덧 둘중 하나만 하지..ㅠ 하.. 입덧 이제 끝나려나 했는데 아직 저에겐 먼 얘기 같네요…

댓글

18

  1. 전 요새 자꾸 소화가 안되어서 뭐 먹고나서 1시간 후에 바로 매실청 물에 타서 마셔요ㅎㅎ 효과 직빵입니당 마시고 집안에서 걷거아 스트레칭하다보면 트림 엄청 나오고 천천히 내려가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매실청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ㅠ.ㅠ

  2. 제 친구는 만삭까지 입덧했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제발 만삭까지 입덧은 피하고 싶네용..

  3. 저랑 같네요 12주4일인데 어제 세번이나 토했어요ㅠㅠㅠ11주에 일주일간 급 괜찮아져서 기뻤는데 다시 온것같아요 미티겠어요 우울ㅠㅠ

    1. subcomment icon

      아기 생각해서 좋은생각만 하고픈데 입덧이 너무 힘들어서 스트레스 만땅 받는 중이에요 ㅠㅠ

  4. ㅠㅠㅠㅠ저는 뭐 안먹으면 속이 괜찮은데.. 배고파서 뭐 먹고싶은 생각이 들면 속으로 '입덧 끝나가니까 먹고싶은것도 생기나보다'라고 위안삼으며 먹고 나면 그 뒤에 엄청 고생해요ㅠㅠㅠㅠㅠㅠ근데 그걸 알면서 반복하는 멍텅구리입니다 저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두 가끔 뭔가에 홀린처럼 먹을때가 있는데 그럼 엄청엄청 고생해요ㅠㅠ 먹는게 힘드니 삶의 낙이 사라진느낌이에요..

  5. 저도 12주 6일인데 입덧약으로 버텨요ㅠㅠ

    1. subcomment icon

      물만 마셔도 체해서 입덧약 먹는것도 너무 고역이네요ㅠㅠ 사람답게 먹은지가 언젠지 싶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