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못참고 피검사까지하고 왓어요 ㅋㅋ 그래도 마음은 편하더라구요 ㅎ 너무 축하드려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임태기확인했어요

오늘 딱 생예인데, 임태기확인했어요! 아직 첫확인이라 여기저기 말도 못하겠고 말하고는 싶고 근질근질하네요ㅎ
댓글
12

수치는 잘 나오셨나요?

네 ㅎㅎ 수치는 잘나오더라구요 ㅎ 초음파를 못봐서 근데 아쉬웠어요 ㅠㅠ

축하드려요👏🏻👏🏻 이쁘게 잘 자리잡았을꺼에요
축하드려요^^ 지금 병원 가도 피검사만 할거에요 저는 2주 꾹 참고 오늘 병원 갔다왔는데 아기집 난황 심장소리까지 듣고 왔어요^^

와ㅠ 너무좋으셨겠어요! 저도 참아보려규요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너어무 공감되용 저도 말 안해야지안해야지 햇는데 표정으로 너무 티나버려서 들켯어요ㅎㅎ

우아 같은맘이시군요♡

괜히 배를 쓰담쓰담합니당ㅎㅎㅎㅎ 지금은 내 뱃살 뿐이지만...!ㅋㅋㅋ

앗 뱃살쓰담쓰담ㅋㅋ 저만그런거 아니였군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