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감사합니다!! 추천해주신 것들 검색해보고 주문할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작은 거 추천해주세요!
제가 알약도 잘 못 먹어서 ㅠㅠ 츄어블 먹거나 하는데.. 특히 오메가3가 일반 캡슐알약보다도 좀 크더라고요 ㅠㅠ 작은 거 검색해봤는데 그건 또 2알 먹어야되던데.. 먹기 좋을만한 오메가3 없을까요😭
댓글
4
저는 비바진 롤 먹는데, 알약 크기도 작고 식물성이라 어취도 안나요!
저도 오늘 주문했어요! 간단히 검색해보다 초임계식물성오메가3가 좋다해서 이걸루 샀는데 제가 산건 뉴트리코어 식물성알티지 오메가3에요. 두달분 15만원이라 싼편은 아닌데 철분, 비타민만 먹고 있어서 그냥 질렀어용ㅎㅎ 이것도 종류랑 함량이 다르던데 함량 높은거로 사세요!
저는 쁘띠앤 먹고있어요 하루두번 한알씩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그냥 한알씩먹어요;; 아직 약먹으면 속이 안좋아서 ㅠㅠ 저도 큰알약 잘 못먹는데 이건 그래도 수월한 사이즈였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