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늦게 퇴근하고 임산부석에 할아버지, 할머니 앉아계셔서 슬펐는데..

어떤 예쁜 아가씨가 제 임산부 뱃지를 봤는지 자리를 양보해주시네요 ㅠㅠ 흑흑 고마워라.. 지하철 타자마자 술취한 할아버지가 임산부석에 뻗어 있어서(?) 빠직 했는데 말이죠 😈 자리 양보해주시는 분들 복 받으시기를 🙏🙏

댓글

7

  1. 오늘도 젊은 여자분이 앉아있는데 안비켜줘서 서서 퇴근했네요ㅠㅠ

  2. 전 오늘 젊은 여자분이 임산부석에 앉아있는데 안비켜주시고?? 임산부석 옆 아주머니가 비켜주셨어요. 아주머니가 자리 양보하니 그제서야 멋쩍은 웃음을 지으며 "어머 못봤어요" 라고 여자분이 얘기하시는데 ㅎㅎ 뱃지를 보고 못보고가 아니라.. 애초에 자릴 비워두셨어야하는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배려"석이라고 되어 있다보니 비워두는 게 배려일지 앉았다 일어나는 게 배려인지 앉았다 일어나고 싶을 때 일어나는게 배려인지 다들 생각이 다른거 같아요 ㅎㅎ

  3. 저도 지하철 몇 번 안 타긴 했지만, 그 때마다 일반석에서 젊은 여자분들이 양보해주셨어요ㅠㅠㅠㅠ 너무 고마웠어요

    1. subcomment icon

      별거 아닌데도 참 고맙죠 ㅎㅎ저도 임신 전에는 초기에는 배도 안 나오는데 뭐가 그렇게 힘들까 싶었는데 해보니 알겠더라구요 ㅎㅎ 초기는 초기대로 중기는 중기대로 다 힘들다~~ ㅋㅋ

  4. ㅠㅠ 진짜ㅜㅜ 저는 남자청년이 떡하니 앉아있은 적도 있고 어떤 중년여성분이 떡하니 앉아있어서 선입견없이 기다렸는데 중년여자전화로 "나어제 소주5,맥주7병 마셨잖아."이래서 진짜 화나서 더 그자리에 서있었는데(뱃지있는상태에서) 절대 안일어나주던 ㅡㅡ... 진짜 자리양보해주시는 분들 ㅜㅜ 귀한거같아요ㅜ 많이 없어요ㅠ

    1. subcomment icon

      오히려 일반 석에서 양보를 많이 받은 거 같아요 저도 ㅋㅋ 임산부석 앉는 사람들은 애시당초 기대하면 안 되는 거 같아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