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은 한번겪는걸로도 충분한데 세번이나~~~ㅠㅠ 대단하세요!!! 언넝 입덧 끝나시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끝날듯 안끝나는 입덧ㅜㅜ

오늘 행사로 롯데월드 갔는데.. 점심먹구선.. 위액까지 다 토했네요ㅜㅜ 너무 힘든 임신기간.. 세찌인데 첫찌도 둘찌도 쉽게 넘어가는 친구가 없네요ㅜㅜ 모두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어요❤️
댓글
2
ㅜ.ㅜ셋째이신데도 첫째부터...입덧이시라니 버티시는서우님 대단합니다... 저는 입덧약으로 버티며...살고잇어요 그랫더니 과일탓인지 살이쪗다고 선생님이 그만먹으라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